리얼돌체험방
성인용품의 일종인 리얼돌을 체험하는 유흥업소로, ‘인형체험방’으로 부르기도 한다. 요금을 내면 방에 들어가서 정해진 시간동안 리얼돌을 사용할 수 있다. 리얼돌이 종류별로 준비되어 있으며, 고급 제품일수록 요금이 비싸다.
업소 내의 리얼돌은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, 세척 등 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는 경우도 많으므로 성병 등에 감염될 수 있으니 웬만해서는 방문하지 않는 것이 좋다. 성병도 성병이고, 성기 부분에는 일회용 오나홀을 끼워놓고 쓰게 해주는데 그게 리얼돌이 사용이 불편한지라 제대로 삽입하고 즐기기가 힘들다보니 자연스럽게 항문쪽으로 삽입이 유도되게 마련인데 다 똑같은 생각인건지 그쪽에 오래된 정액이 썩은듯한 구토 쏠리는 불쾌하고 역겨운 냄새가 나며, 청소를 전혀 안한다.
2020년대 들어 리얼돌의 인지도가 높아지면서 리얼돌 체험방이 곳곳에 들어섰어다. 심지어 학교 근처, 학원가 등 학생들이 많은 곳에까지 생겨나 청소년들의 성적 호기심을 자극하는 등 문제가 되고 있다.
2022년 3월 기준, 지방은 대부분 폐업했거나, 오래되고 낡은 돌로 겨우 연명하는 체험방이 많고, 수도권도 몇몇 체험방을 제외하면 대부분 만족할만한 퀄리티와 운영(인형 교체 및 업그레이드x)가 없다시피 하고 있다. 이는 코로나19로 인한 여파와 더불어 리얼돌 관련 법이 안좋게 흘러가버린 탓이다. 정 가보고 싶다면, 지방 거주자들은 체험방이 있다면 잘 알아보고 가거나, 수도권 쪽으로 가는 것을 추천한다.
댓글